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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적 영업 성과 높이기
교육대상 : 전략적 영업방식으로 생산성을 높이고자 하는 영업 담당자 등
교육기간 : 2017-05-18 09:00 ~ 2017-05-19  18:00
마감일자 : 2017-05-17 시
수강정원 : 15명
강사명 이윤식
교육장소 형설지공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교육상세내용

[과정소개]

○교육신청 : 2017년 5월 17일(수) 18:00까지
○교육일정 : 2017년 5월 18일(목) 09:00 ~ 5월 19일(금)18:00 (2일, 16시간)
오늘날의 영업환경에서는 전략적 세일즈 활동이 필수적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고객을 만나기전에 고객에 대한 어프로치 방법을 고려하여 창의적이고 경쟁우위적인 고객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즉 한정된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영업성과를 극대화 하여야 합니다. 본과정에서는 포럼사의 연구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영업담당자가 관리해야할 영역을 4가지로 분류하여, 7가지 스킬과 구제적인 Tool을 제공하여 실제 현장에서 사용가능토록 하는 과정입니다.

○참가비 : 무료


[교육대상]

전략적 영업방식으로 생산성을 높이고자 하는 영업 담당자

○성공률을 높이고자 하는 영업 담당자

○매출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하고자 하는 영업 임직원

 

[교육목표]

자신의 영업역량을 분석하여 개선점을 찾아 보완 할 수 있게 한다

○구매 담당자의 성향을 분석하여 접급함으로 영업성공확률을 증가하게 한다

○고객의 잠재된 문제점을 찾아 예방하여 새로운 영업기회를 포착할 수 있게 한다

○거래처 분석을 통해 가치있는 거래처를 찾아내고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게 한다

○영업 생산성 향상 계획을 수립하여 영업성과를 극대화 할 수 있게 한다

○목표 달성을 위한 시간 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한다

 

[교육내용]

영역

모듈

학습 내용

자기관리

전략

도입

영업환경의 변화와 3가지 성공원칙

Ch1. 영업시간관리

시간관리를 위한 영업업무 분석

시간관리 개선을 위한 아이디어

Ch2. 영업 스킬 점검

개인별 영업 스킬 점검 및 피드백

영업 성과에 영향주는 스킬과 지식

고객 및

거래처 전략

Ch3. 경쟁력 및 인물분석

구매담당자와 관련 인물 분석

구매기준 중심의 경재우위 분석

Ch4. 동기유형 분석

3가지 유형의 구매동기 분석

고객 유형별 어프로치 방법 수립

Ch5. 고객과의 관계 평가

고객과의 관계 평가

관계상 문제점 파악 및 대처방안 수립

테리토리

관리전략

Ch6. 테리토리 관리전략

테리토리 분석 (우선순위 결정)

고객 전략 수립

Ch7. 영업생산성 계획 수립

영업 계획 수립 스타일 인단

스타일 개선을 위한 아이디어

전략 개발을 위한 9가지 점검 사항

영업 생산성 향상 계획 수립

[부록 : 영업활동 비즈니스 심리기술 학습]

 

*상기 일정은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유료/무료 무료
수강료 0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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